메뉴

사회
HOME  > 뉴스종합 > 사회

김포청년희망연대ㆍ김포금빛사랑봉사단, 통진읍 저장강박 어르신 주거환경개선 구슬땀 봉사

컨텐츠 정보

본문


봉사활동.png

저장강박 독거노인의 주거환경 개선 봉사에 나선 김포청년희망연대.


통진읍이 자원봉사단체화 함께 관내 저장강박 의심가구의 청소 등 주거환경개선 활동을 했다.


이번 주거환경개선 지원을 받은 대상자는 지체(상지절단)장애와 지병으로 힘들어하시던 홀몸어르신으로 방을 비롯한 화장실까지 음식물 쓰레기를 장기간 쌓아두어 악취와 벌레들이 가득한 심각한 위생 상태의 주거환경이었다.


이 날 폭우가 쏟아지는 궂은 날씨였으나 통진읍 찾아가는 보건복지팀과  ‘김포청년희망연대(회장 박창식)’가 함께 집안에 쌓여있던 생활폐기물들을 정리하고 화장실과 바닥들을 꼼꼼하게 쓸고 닦은 후 집수리까지 지원했다. 


또한 집안에 쌓여있던 약 1톤가량의 생활폐기물들은 ‘김포금빛사랑봉사단(회장 김원훈)’의 지원으로 깨끗이 수거됐다.


조재국 통진읍장은 “통진읍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김포청년희망연대’와 ‘김포금빛사랑봉사단’ 단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소외되지 않고 안전한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통진읍은 오염으로 폐기한 가구 등 필요한 물품들을 지원할 예정이며 어르신의 안전 및 건강관리는 통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민간단체 등이 협력해 지속적으로 살핑 예정이다. 

 

 

싸다 빠르다 쿠팡 장보기.jpg

 

 

#김포청년희망연대 #김포금빛사랑봉사단 #통진읍 #저장 #강박 #어르신 #주거 #환경 #개선 #구슬땀 #봉사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97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