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개발
HOME  > 뉴스종합 > 개발

양곡문화체육센터 개관... “주민 스포츠 복지 공간 자리매김”

컨텐츠 정보

본문

[붙임] 사진2.JPG


양촌읍 지역 핵심 공공체육시설인 양곡문화체육센터가 개관했다. 


양곡문화체육센터 개관으로 중부지역권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게 돼 시민들이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는 등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30일 열린 개관식에는 김병수 시장과 시의장, 국회의원, 도의원 및 유관기관·단체를 포함한 80여 명이 참석했다.


김 시장은 이날 기념사에서 “양곡문화체육센터가 주민들이 최고의 스포츠 복지를 누리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문화·체육 활동을 충분히 즐길수 있는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총사업비 156억 원이 투입된 양곡문화체육센터(양촌읍 양곡2로30번길 30)은 지난 2018년 기본계획 수립을 시작으로 공유재산심의, 지방재정투자심사 등 행정절차를 거쳤고 2021년 5월 착공해 올해 5월 준공됐다.


양곡문화체육센터는 연면적 4,271.89㎡, 지하1층~지상3층 규모로, 1층에는 실내수영장, 2층에는 주차장과 관람실, 3층에는 다목적체육관 및 문화교실이 조성돼 있다. 


양곡문화체육센터는 실내수영장, 다목적체육관, 문화교실에서 다양한 종목의 체육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12월부터는 자유수영, 내년 1월부터는 수영강습, 다목적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다. 


양곡문화체육센터 관련 이용 및 문의사항은 김포도시관리공사 홈페이지(www.guc.or.kr)와 대표번호(031-996-042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포시는 운양반다비체육센터, 풍무체육문화센터 건립사업과 권역별 생활체육시설 확충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싸다 빠르다 쿠팡 장보기.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097 / 1 페이지


인기 기사


사람들


주말N


최근기사


중부데일리TV


포토


기고/칼럼


기자수첩


만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