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복지
북변동 누리봄 작은도서관 임시 휴관

김포시 북변동에 위치한 공립 누리봄 작은도서관이 오는 9월 26일부터 11월 18일까지 약 2개월간 임시 휴관한다. 이번 임시 휴관은 누리봄 작은도서관 1층에 위치한 북변어린이집이 공공건축물 그린리모델링 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2022년 9월 24일부터 약 3개월간 창호교체 및 건물전체 외벽 단열공사 실시에 따른 것으로 공사기간동안 소음 및 진동에 따른 이용자들의 불편과 도서관 진입로에 설치되는 임시가설물로 인한 구조물 낙하 등 이용자에 대한 위험노출 방지 및 안전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조치다.

휴관기간동안 누리봄 작은도서관 시설 내 출입이 불가하며 도서 열람·대출 서비스, 무인반납함도 이용이 중단된다. 이에 도서대출 및 반납 등은 인근 공공도서관(장기, 풍무, 고촌도서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2006년 8월에 개관한 누리봄작은도서관은 북변어린이집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열람실 60석, 인터넷 이용PC 1대, 자료검색PC 1대 등의 시설과 29,272권의 도서와 신문 3종, 잡지 4종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누리집(https://www.gimpo.go.kr/gochon/index.do)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누리봄 작은도서관(☎031-5186-4888)로 문의하면 된다. 소영만 시립도서관장은 “이번 휴관으로 인해 누리봄 작은도서관 이용자들에게 불편이 예상되지만 공사기간 중 이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이오니 시민들의 양해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심재식 기자  sjslove01@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심재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