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람들 동정
안재범, 김포시 가선거구 기초의원 진보당 후보 확정"김포시 최초 진보 시의원 돼 시의회 바꿔 놓겠다"

안재범 진보당 김포시위원회 위원장이 김포시 가선거구(사우동, 풍무동, 고촌읍) 기초의원 후보로 확정됐다.

진보당은 지난 8월 29일부터 9월 3일까지 진행된 당원 투표를 통해 안재범 진보당 김포시위원회 위원장을 김포시 가선거구 기초의원 후보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안재범 위원장은 당원투표에서 97.00%를 득표했다. 투표율은 61.65%.

안재범 후보는 김포 출생으로 대학 시절 아주대 총학생회장을 역임하며 민주화운동을 진행하였고, 지역에서 ‘친환경 무상급식 활동’, ‘결식아동돕기 활동’, ‘고교평준화 추진’, ‘주민참여예산 추진’ 등 시민사회 활동과 진보적인 정치 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온 인물이다.

안재범 후보는 당선 소감을 통해 “그동안 거대 양당이 독식해 온 김포시의회는 개인 출세를 위한 도구로, 시민은 안중에 없는 국회의원과 시장에게 줄서기 바쁜 무능력한 식물 시의회로 전락했다”고 평가하고, “시의원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소임은 시민들의 곁에서 시민들과 함께 생활하며 그 분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 분들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것”이라며“김포 최초의 진보시의원이 되어 진보시의원 한명이 시의회를 어떻게 바꿔 놓는지 시민들께 분명히 보여드리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안재범 후보 주요 약력]

1973년 김포 출생(남)
김포초, 김포중, 김포종합고 졸업
전) 아주대학교 총학생회장
현) 진보당 김포시위원회 위원장
현) 김포민주시민사회단체연대회의 공동 대표
현) 민주평화 김포시민네트워크 상임 대표
현) 김포 고교평준화 추진위원회 공동대표
현) 2021년 사우동 주민총회 자치계획단

김종훈  gbsiu@naver.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종훈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오늘의 주요뉴스
여백
많이 본 뉴스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