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신중년 5060 가족시네마 참여자 모집구글폼 통해 선착순 12가족 선발 가족영화 제작

김포시가 2021 김포시 신중년 5060 공모사업 ‘50+ 가족시네마’ 참여자를 모집한다.

활동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9월 26일 중 토, 일요일 이틀이며, 12가족을 선발해 4팀으로 나눠 가족영화를 제작하게 된다(A팀: 8.28(토), 8.29(일) / B팀: 9.4(토), 9.5(일) / C팀: 9.11(토), 9.12(일) / D팀: 9.25(토),9.26(일)).

1일차인 토요일 오전에는 이안숙 명지대산업대학원 에니어그램상담심리전공 교수와 함께 에니어그램을 통한 가족심리상담이 진행된다. 

오후에는 위우미 영화읽기 전문강사와 함께 하는 가족영화읽기를 통한 시네마테라피를 진행한다. 이후 조연수 시인과 함께 동화로 풀어보는 가족스토리텔링을 진행하며 가족 간의 관계와 문제를 성찰해 보고 서로의 진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2일차인 일요일 오전에는 황규선 황규선무용단 대표와 함께 가족 댄싱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한다. 

오후에는 조성륜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 집행위원장의 지휘로 가족 뮤직비디오 만들기에 돌입한다. 이후 한영훈 영화감독과 함께 가족시네마를 완성함으로써 가족구성원 간의 유대감과 협동심을 향상시킬 수 있다.

이번 활동은 가족 심리상담과 몸놀이를 통해 가족 간의 관계와 문제를 돌보고 동화, 뮤직비디오, 가족영화제작 등의 가족스토리텔링을 통해 가족서사를 표현하여 가족화합의 계기로 삼는 것이 목적이다. 

모든 행사는 김포시 북변동에 위치한 ‘마주카페’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가신청은 하단의 구글폼을 통해 가능하다(https://forms.gle/46z4pBs5gu1JSpPa6).

본 행사는 경기도와 김포시가 주최하고, 마을문화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이 주관, 김포시마을교육공동체협의회의 협력 및 김포국제청소년영화제조직위원회, 김포시민미디어연대의 후원, 김포아이쿱생활협동조합의 협찬으로 진행된다.

김포인  webmaster@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포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