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복지
김포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 27일 재개장고객·직원 마스크착용 의무화…발열체크 통과해야 탑승가능

김포한강신도시 금빛수로 「라베니체」의 수상레저시설이 27일부터 재개장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수도권 대규모감염 확산방지를 위해 지난 6월 4일부터 임시 휴장에 들어간 지 54일 만에 다시 문을 여는 것이다. 금빛수로 수상레저시설은 키오스크 단말기를 통해 3일 전부터 현장예약이 가능하며 8월부터는 큐알(QR)코드를 활용한 인터넷 사전예약시스템으로도 예약할 수 있다.

김포시청 공원관리과와 위탁운영사는 이용수칙교육, 대기 시 2m이상 거리유지, 손소독 의무화 등 충분한 사회적거리두기와 방역지침준수 등 코로나19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수상레저시설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과 직원들의 마스크착용이 의무화 되고 발열체크에서 37.5℃미만의 정상체온 범위인 고객에 한해서만 탑승이 허용된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정부의 방역지침준수는 물론이고 사회적거리두기 차단봉설치, 직원들의 생활방역 실천교육 등 강도높은 방역대책을 세우고 재개장을 하게 됐다”라며 “이 번 재개장을 통해 코로나19 감염병사태로 침체 된 지역경제의 회복과 소상공인들에게는 활력을 불어넣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