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읍·면·동 소식
월곶면 행정복지센터, 복지대상 가구 이사지원

월곶면 행정복지센터와 월곶면 주민자치회는 지난 14일 월곶면 긴급복지 지원가구의 이사를 지원했다. 긴급복지 대상자는 포내리에 거주하고 있는 독거노인으로 거동이 불편해 이사에 어려움이 있어 행정복지센터에 도움을 요청했으며 이에 평소 봉사에 관심이 많고 지역 발전에 힘쓰는 주민들이 참여해 이사지원을 안정적으로 마쳤다.

이날 이사지원에는 월곶면 직원 2명, 주민자치회 이희숙 위원, 홍성열 위원, 월곶면 사회복지명예공무원 1명과 함께 독거노인인 긴급복지대상 가구의 옷가지와 살림살이를 옮겨 주고 정리를 도왔다. 특히 홍성열 위원은 지역주민을 위해 꾸준한 봉사를 해 와 최근 시정발전 유공자 표창을 받기도 했다. 이희숙 위원 또한 주민자치회에서 문화·복지분과장으로 활동하면서 이번 활동 뿐 아니라 월곶면 주민의 문화·복지 생활 향상에 힘쓰고 있다.

김경수 월곶면장은 “코로나19 감염병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관심이 더 필요한 것 같다. 더 관심을 기울여 월곶면 지역현안 사항 해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용태 주민자치회장은 “문화·복지분과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힘써주셔서 고맙다. 앞으로 자치계획단 활동이나 자체사업을 통해 주민 전반의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차주형 기자  kimpocha@hanmail.net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주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