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재)김포문화재단, 비대면 온라인강연 진행...

(재)김포문화재단은 『2020 문화다양성 주간행사』의 일환으로 25일에 김포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화다양성 온라인 강연을 생중계 진행했다. 이번 강연은 패션쇼, 잡지, 광고, 방송 등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시니어 모델 김칠두씨가 「나이를 극복한 새로운 도전, 제2의 인생」을 주제로 시청자와 함께 했다.

김칠두씨는 경제적인 이유로 모델의 꿈을 접고 다양한 사업에 도전했던 과거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인생의 굴곡과 시니어 모델에 도전하게 된 계기 및 모델로서 살아가고 있는 현재의 이야기들을 생생하게 전하며 약 50분의 강연을 채워나갔다. 또한 강연의 말미에는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나이듦의 의미」, 「젊은 모델들과 소통하는 법」, 「새로운 도전에 대한 두려움과 용기」 등 진솔한 이야기로 시청자와 소통하며 큰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김포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는 이번 주간행사는 코로나19 감염병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하여 모든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생중계 강연을 놓쳤다면 김포문화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문화예술진흥팀(031-996-7486) 또는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