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포토·영상 포토뉴스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2020년도 정기총회 개최“지속가능한 삶이 있는 도시 김포”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3월 16일(월) 17시 김포기후변화교육센터 교육장에서 2020년 정기총회를 코로나19 감염병의 영향으로 대폭 축소해 약식으로 진행했다. 협의회 위원 일부만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 등은 생략했고 2019년 사업보고 및 감사보고, 운영위원장 선출,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10기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 운영위원장으로 선출된 엄민용 운영위원장은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함께 힘을 모아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를 김포의 대표적인 민관 거버넌스로 성장시키고 발전시켜 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짧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코로나19 감염병의 영향으로 위원 위촉장 수여를 다음날인 17일 10시 김포시청 시장실에서 대표 위원 3인이 위촉받는 것으로 대신했다. 김포지속가능발전협의회는 김포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G-SDGs(김포 지속가능발전목표) 수립을 위한 이행체계 구축 및 정책 역량 강화 사업, 분야별 ESD 교육사업, 기후변화대응사업, 김포청소년환경대탐사 등의 시민중심의 지속가능한 실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