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읍·면·동 소식
장기본동, 설 명절 사랑의 선물 전달!

장기본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문상호, 민간위원장 양종철)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사랑의 선물꾸러미를 전달했다.

후원물품은 지난 해 9월 기부문화 확산과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지역사회 복지자원 업무협약을 맺은 장기본동 청송마을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와 중흥S클래스 아파트 입주민, 통진읍에 위치한 써니농장에서 기부한 물품이다.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는 지난 추석과 설에도 빵, 순대국, 반찬을 기부한 바 있으며, 점차적으로 후원의 규모를 늘려가 나눔 실천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상가번영회 조재호 대표는 “가족과 함께 풍요롭게 보내야 할 명절이기에 더욱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드리고 싶다. 작은 것이라도 실천하는 나눔은 어려운 이웃들에게는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고, ‘아빠랑 식빵이랑’ 이현우 대표는 “장기본동 거주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명절 나눔이 되고, 넘쳐나는 물품들이 주변 읍면동까지도 도움의 손길을 줄 수 있는 문화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종철 민간위원장은 “불경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생각해 주시고 기부해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장기본동에서도 복지 그늘에 계신 분들을 놓치지 않고 끊임없이 발굴하겠다”고 전했다.

 

차주형 기자  kimpocha@hanmail.net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주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