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김포문화재단, 김포아트인큐베이팅 선정작가 3인의 릴레이 개인전 개최

김포문화재단은 김포지역의 중견미술가들의 작품과 전시활동을 지원하는 ‘김포아트인큐베이팅’ 선정작가 3인의 릴레이 개인전을 김포아트홀 전시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김포아트인큐베이팅’은 김포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 여러 지원사업 중 하나로,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중견미술가의 개인전을 지원, 작가들의 역량과 창작의욕을 고취시키고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전시를 제공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구찬회, 김와곤, 김혜경 작가는 김포에 오랫동안 거주하면서 작업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미술가들로, 각각 도자공예, 회화, 미디어 아트 작품들을 개인전을 통해 선보이며 김포아트홀을 찾는 시민들의 다양한 문화예술 욕구를 채울 예정이다.

첫 전시는 80년대부터 극사실주의 회화작업을 이어가는 김와곤 작가의 <환영을 통해 본 자연>으로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1월 9일까지, 이어서 동양적 소재를 이용하여 뉴미디어작업을 하는 김혜경 작가의 <시간과 공간을 넘어서=전통의 현대적 고찰>이 1월 11일부터 22일까지, 마지막으로 도자공예에 회화적 감각을 더한 <구찬회 도예 초대전>이 2월 28일부터 2월 10일까지 열린다.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김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cf.or.kr) 또는 전시기획팀(031-996-734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