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개발
김포시, 국내외 전시회 개별 참가기업 적극 지원유망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홍보 및 시장 판로개척 확대 도움

김포시가 김포 중소기업의 국내ㆍ외 시장 판로개척 및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2020년 국내ㆍ외 전시회 개별 참가기업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상반기에 12개(하반기 8개사) 업체를 대상으로 기업 당 230만원의 국내 전시회 개별 참가기업 지원금을 오는 1월 28일(화)부터 2월 7일(금)까지 접수 받아 심사 뒤 지원 예정이다. 또한 기업 당 300만원의 국외 전시회 개별 참가기업 지원금도 7개 업체를 선정해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상반기에 국내 전시회 개별 참가 예정이 있는 김포 소재 중소기업과 상ㆍ하반기 국외 전시회 개별 참가 예정기업으로 기본부스비와 장치설치비 및 홍보비를 지원한다.

신승호 김포시 기업지원과장은 “이번 지원 사업으로 국내외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시장개척 및 신규 바이어 발굴을 통해 기업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김포시는 올해에도 판로와 기술개발 등 다양한 지원 사업으로 김포 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돕는다. 더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김포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980-2297)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