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읍·면·동 소식
하나가 아닌 전체를 보기 위한 노력!제4차 양촌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정우, 김덕회)는 지난 달 30일 지역사회복지의 적극적 대응과 대민 서비스 확대를 통해 지역사회 중심의 자율적 복지가 정착될 수 있도록 제4차 양촌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19년 지역특화사업인 ‘정다운 케이크’ 사업과 ‘손 선풍기 지원사업’에 대한 중간보고와 수도권매립지 기탁성금을 활용한 2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에 대해 심의했다.

또한, 양촌애(愛) 모금함 철거와 민관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등에 대해 설명이 이뤄졌으며, 청탁금지법에 대한 교육과 ‘2019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경기지역대회’에서 경기도의장상을 수상한 이상철 위원에 대한 축하도 있었다.

박정우 양촌읍장은 “지역특화사업이 원활히 추진되고 있어 감사하고 늘 적극적인 자세로 복지서비스 이용자에게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위원님들의 수고를 늘 응원한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덕회 민간위원장은 “지난 시간을 돌이켜 생각해 보니 우리의 노력이 많아 질수록 복지서비스 이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아진다는 것을 새삼 느끼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서비스 이용자들의 마음을 헤아려 진심어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며 지역사회복지 발전을 위한 의지를 나타냈다.

차주형 기자  kimpocha@hanmail.net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주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