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교육
김포교육지원청 경기꿈의학교 2019 중간성장나눔 발표회 개최

김포교육지원청 관내 경기꿈의학교가 8월 26일(월)을 시작으로 하여 31일(토)까지 경기꿈의학교 중간성장나눔발표회를 개최한다. 김포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는 꿈의학교 중 35개의 경기꿈의학교가 참여하여 2019년 상반기동안 이루어진 경기꿈의학교 학생참여 교육활동을 김포시민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이다.

26일(월) 김포 운양동 CGV영화관에서 꿈의학교 영화제로 경기꿈의학교 중간성장나눔발표회의 막이 올랐다. 영상제작 관련 꿈의학교들이 그동안 학생들이 만든 작품 및 다큐멘터리 12편과 다른 지역 꿈의학교들이 만든 영상이 상영되었다.  학생창작 영상 상영이 끝난 후 학생들이 감독이나 스텝, 배우로 직접 영화나 다큐멘터리 창작활동을 하면서 어려웠던 점을 함께 공유하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김포교육지원청 백경녀 교수학습과장은 “경기꿈의학교 영화제 운영주체들에게 학생들이 자신의 다양한 소질을 개발할 수 있는 좋은 소통의 장을 만들어 준 노고에 대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기꿈의학교가 학생들의 교육활동을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기꿈의학교 영화제로 시작한 경기꿈의학교 2019 중간성장나눔 발표회는 30일(금) 18시 30분 김포아트빌리지에서 경기꿈의학교 학생창작뮤지컬<사계>공연과 31일(토) 10시부터 20시까지 다양한 전시, 체험활동 및 댄스공연, 음악공연으로 이어지는 김포지역 경기꿈의학교 상반기 중간 성장나눔 발표회 활동이 이어진다. 김포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경기꿈의학교의 교육활동의 결과물들을 함께 나누고 다양하게 참여하며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