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경제·개발
“시민 모두가 행복한 일(job)자리 도시 김포”2019년 김포시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 개최

김포시는 김포고용복지플러스센터와 공동으로 오는 9월 4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019년 김포시 행복일자리 취업박람회’를 김포시민회관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김포점, 김포운수㈜, 선진버스㈜, ㈜동성정밀 등 25개 기업이 참여해 당일 현장 면접을 통해 인력 채용의 기회와, 방문 구직자들에게 원하는 업체의 면접과 일자리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채용관 외에도 무료 사진촬영과 캘리그라피, 직업선호도검사 등의 부대행사가 진행되며 일자리센터, 고용복지플러스센터, 여성새일센터의 홍보관 및 인천 제대군인지원센터에서 다양한 취업지원프로그램 정보 및 취업컨설팅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김포고용복지플러스센터 내 일자리센터, 고용센터, 새일센터와 함께 관내 일자리 창출의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 협업으로 진행 중이다. 

한기정 일자리경제과장은 “앞으로도 일자리관련 기관들과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정보교류와 협업 진행으로 지역 고용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람회 행사장에서는 2019년 지역주도형 청년일자리사업으로 김포청년 채용 디딤돌사업과 김포청년 내일도약사업에 대한 홍보, 상담도 함께 이뤄진다.

이밖에 일자리 관련 취업지원 사항은 김포시 일자리센터(☏ 996-7615~9)로 문의하면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