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김포시체육회·장애인체육회 신임부회장 위촉장 전달정하영 시장 "김포 발전과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써 달라" 당부

김포시가 7일, 김포시체육회와 김포시장애인체육회 신임부회장과 분과위원장, 이사에 대한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촉장 전달식에서 정하영 시장은 "오늘 위촉장을 전달받은 임원 여러분은 단순히 체육회 후원 역할만 해서는 안 된다. 김포시 발전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김포시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한 청사진도 밝혔다.

정 시장은 "지난 달 대한민국 축구종합센터 현장 실사에서 심사위원들에게 대한축구협회가 요구한 축구종합센터 부지 7만 평에 더해 3만 평 규모로 김포시가 생활체육시설을 자체 건설하겠다는 안을 제안했다"며 "축구종합센터가 유치된다면 생활체육 50여개 종목이 사용할 수 있는 전용체육관도 함께 마련돼 김포시 생활체육의 큰 도약을 맞게 된다"고 말했다.

또 축구종합센터 유치와 관련 "이달 중 축구종합센터 우선협상대상 도시가 발표될 예정"이라며 "김포시가 제안한 부지는 평지에다 지장물이 없어 개발비용이 적게 드는 데다 센터 부지 옆에 봉성천이 흐르고 있어 수변공원까지 조성할 수 있어 충분히 경쟁성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날 위촉장을 수여한 부회장·분과위원장·이사는 김포시체육회 9명, 김포시장애인체육회 5명 등 총 14명이다.

■ 위촉장 수여자 명단

△ 김포시체육회
분과위원장 : 김혜진, 조영수
이사 : 이승우, 이용덕, 최상균, 황태진, 김명희, 이희자, 김영님

△ 장애인체육회
부회장 : 정윤진, 노희인, 고재철
이사 : 김강식, 백승재

차주형 기자  kimpocha@hanmail.net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주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