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스포츠
시민행복 ․ 김포의 가치를 두배로!김포시 주민자치위원 체육대회 성료

참여․소통․화합을 위한 주민자치위원 체육대회가 지난 4일 걸포중앙공원 축구장에서 개최되었다.

이번 체육대회는 민선7기 『시민행복․김포의 가치를 두배로!』시정목표로 정하고 소통과 협력을 통한 주민자치 실현에 앞장서고자 13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들과 내빈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한 이번 대회는 신발양궁을 비롯하여 장기자랑까지 5개의 종목으로 경기가 진행되었으며, 팀별로 각 3명씩 참여하여 겨룬 신발양궁 게임에서는 1위 사우동, 2위 통진읍이 차지하였고, 단체줄넘기는 1위 대곶면, 2위 풍무동이, 협동바운드에서는 1위 장기본동, 2위 하성면이 차지하였으며, 읍면동별 주민자치위원 전원이 참여한 제기차기는 하성면 1위, 풍무동이 2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종목에 주민자치위원들이 참여하여 화합의 장이 되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주민자치위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주민자치 위원의 역할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며 앞으로 주도적 역할을 담당해 주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한편, 민춘홍 주민자치협의회장은 “주민자치위원들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소통과 협력, 화합의 시간을 가지게 되어 앞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김포시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차주형  kimpocha@hanmail.net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차주형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