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예술
제3회 김포한강 호수&락(樂) 페스티벌9월2일 구래동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서

구래동주민자치센터에서 주관하는 『제3회 김포한강 호수&락(樂) 페스티벌』이 오는 9월2일 구래동 한강신도시 호수공원에서 열린다.
 
3번째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오후 13시부터 21시30분까지 진행되며, 주민노래자랑대회를 시작으로 구래동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공연과 마술쇼, 풍물놀이, 밴드공연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과 어린이 사생대회, 연날리기 대회, 그리고 물고기낚시체험, 떡방아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행사를 선보인다.

또한, 공원 밖에서는 구래동 지역 상가와 구래동 사회단체에서 준비한 지역먹거리장터와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푸드트럭도 함께 운영돼 축제의 즐거움을 더한다.

행사 마지막인 9시30분부터는 화려한 불꽃쇼가 펼쳐져 구래동 호수공원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축제를 기획한 구래동주민자치위원장(위원장 김재홍)은 “3회째를 맞이하는 구래동 호수&락 축제에 구래동 주민은 물론 김포시민이 함께 즐기는 화합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으며, 2년 전 불꽃쇼 우려에 대해서는 “ 사전에 불꽃쇼 운영 시간을 구래동뿐만 아닌 김포시 유관기관, 각종 단체 등에 알리고 인접 아파트에는 세대별 안내방송을 송출하도록 요청하는 등 폭음에 따른 민원 발생과 혼란이 야기되지 않도록 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태 기자  kiki@gimpoin.com

<저작권자 © 김포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기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